티스토리 뷰

반응형

미료 메룐

멜론 효능

박과에 속하는 아프리카 열대 과일인 멜론은 수박과 같이 반려동물의 수분 공급 루틴에 상쾌한 추가로 개 주인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. 수분, 산화 방지제, 비타민 및 미네랄로 가득 찬 멜론은 다양한 건강 이점을 제공합니다. 일부 동물에 대한 연구는 멜론에서 발견되는 비타민 A의 한 형태인 풍부한 산화 방지제 베타 카로틴이 기관지 건강에 대한 긍정적인 영향을 강조하면서 천식 예방에 기여할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.
게다가, 멜론은 섬유질, 칼륨, 그리고 비타민 C가 풍부하기 때문에 그것을 심장에 건강한 선택사항으로 만듭니다. 그 섬유질은 변비를 예방하면서, 건강한 소화 체계와 혈관을 유지하도록 돕습니다. 수분을 공급하는 특성과 풍부한 영양소로, 멜론은 우리의 개 친구들을 위한 맛있고 영양가 있는 음식으로 증명됩니다.

강아지 멜론 섭취시 주의사항

멜론은 수박보다 당도가 높고,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에 강아지들의 기호성이 높은 과일 중 하나이다. 미료도 멜론은 깎아주기 전부터 좋아서 굴리면서 가지고 놀기도 하고 겉껍질을 핥으며 빨리 깎아 달라고 한다. 그래서 멜론을 자주 주는데, 급여 시 주의 사항이 있다. 첫째로, 껍질과 꼭지, 씨앗을 꼭 제거해주어야 한다. 멜론에도 참외처럼 과육에 씨가 섞여있는 부분이 있는데 이 씨앗이 강아지의 소화를 방해하기 때문에 꼭 제거해 주는 것을 권장한다. 껍질과 꼭지 부분도 사람은 물론 강아지가 소화시킬 수 없기 때문에 제거해서 주어야 한다. 잘못하여 삼켰을 경우 장폐색의 위험이 있기 때문이다. 두 번째 주의사항은 급여량을 조절해주어야 한다는 것이다. 기호성이 높은 과일이다 보니, 달라는 대로 주고 싶지만 과량섭취할 경우 소화장애를 일으킬 수 있다. 강아지의 건강상태에 따라 급여량을 조절해 주는 것이 가장 좋다. 

멜론 급여방법

멜론을 강아지에게 제공할 때는 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관리하기 좋은 작은 조각으로 자르는 것이 좋습니다. 온라인에서 우연히 멜론을 애완동물 사료와 락토 프리 우유와 결합하는 것을 제안하는 요리법을 발견했는데, 강아지들은 이 즐거운 혼합물을 좋아한다고 합니다. 멜론은 단맛에 대한 우려에도 불구하고 예상보다 칼로리 함량이 낮아서 100g당 33kcal에 불과하여 애완동물의 칼로리 섭취를 의식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선택입니다. 낮은 칼로리와 풍부한 식이섬유로 유명한 멜론은 개 식단의 한 요소로 인기를 얻었습니다. 사람들이 스트레스를 완화하기 위해 단 음식을 먹는 것처럼, 더 작은 체구와 더 짧은 입마개로 개들에게 멜론 한 조각을 제공하는 것은 잠재적으로 스트레스 수준을 낮추는데 기여할 수 있습니다. 그것은 그들이 과도한 칼로리의 죄책감 없이 즐길 수 있는 간단하고 상쾌한 식단에 추가된 것입니다.

반응형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«   2024/12   »
1 2 3 4 5 6 7
8 9 10 11 12 13 14
15 16 17 18 19 20 21
22 23 24 25 26 27 28
29 30 31
글 보관함